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전략 시뮬의 끝판 세틀러 7 한글 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1. 6. 05:22

    다운로드



    전략 시뮬의 끝판 세틀러 7 한글
    파일명용량
    1.jpg69.3K
    2.jpg23.3K
    The Settlers 7.egg4.7G



    치민이
    Razor 1911 로고 화면 뜨고 ESC 누르고 나면 흰화면에서 넘어가질 않습니다. 읽어주세요.txt에 있는 내용은 다 해 봤는데도 안되네요.
    안녕카이
    내문서 -> 세틀러7(영문으로 되어 있음 금지단어라고 등록 안되네요) -> Options.ini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서 ScreenHeight와 ScreenWidth 를 설정후 저장하시면 설정한 해상도로 실행 됩니다.
    황제오공이
    설정에서 그래픽을 바꿔도 자꾸 저화질 그래픽으로 바뀌네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참고로 그래픽카드는 GTX1070이라서, 그래픽카드가 딸려서는 아닙니다.
    인생2060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 해상도 조절 하니까 잘 되네요 재미있게 할께요
    익니숀
    1911.dll 이 없어서 코드 실행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.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면 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. 라고 하면서 게임이 안되요??
    수서아빠
    1911.dll 설치하면.... 트로이목마 걸림... ㅋㅋㅋ
    뽀뽀뽀양
    버전 1.02 이고요. 게임 잘 됩니다. 실제로 받아서 며칠째 즐기고 있습니다.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